조회 : 328

너희들은 아니야...


BY 또리야 2004-02-12

                [너희들은 아니야 나가있어..]

               1.그래 너희들이 말하는대로.. 
                 대통령은 물러나야 할지도몰라
                 일가친척 측근 가리지않고
                 검은돈 받아 챙겼을지도 모르지..
                 노동자,농민은 죽음으로 외치고
                 서민은 카드빚때문에 목을매는..
                 이 개같은세상 거꾸로 된 이나라
                 누군가는 바로 잡아야 하겠지만..
                 그래도 너흰아니야 XXXX 너흰아니야
                 너흰 나라를 걱정할자격 없어..
                 채권에 사과상자에 이제는 아예 트럭채
                 차떼기로 갈취하는 조폭들..
                 그래서 너흰아니야 XXXX 너흰아니야
                 제발 너흰 나라걱정 좀 하지마..
                 너희만 삥 안뜯어도 경제는 살아날거야
                 XXXX 너희들은 아니야..

                 2.그래 너희들이 말하는대로..
                 전투병 파병이 국익일지도 몰라
                 파업때문에 나라가 망하고..
                 검찰의수사는 쇼인지도 모르지
                 시대가 바뀌어도 북한은 적이고
                 미국은 죽었다깨도 혈맹이라는
                 너희들의 망발..너희들의 헛소리
                 천만번 양보해 옳다고 하여도..
                 그래도 너흰아니야 **** 너흰아니야
                 너흰 나라를 걱정할 자격없어..
                 천황을위해 죽으라 전두환이 영웅이라
                 선동하고 찬양했던 찌라시..
                 그래서 너흰아니야 **** 너흰아니야
                 제발 너흰 나라걱정 좀 하지마..
                 너희만 찌그러져도 세상은 좋아질거야
                 **** 너희들은 아니야..
                 XXXX 너희들은 아니야
                 **** 너희들도 아니야
                 너희 둘은 손잡고 나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