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급해서요, 많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전세를 살고 있지만 아파트를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생애 첫 집 구입이 되는데 주택마련대출이 되는지요.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할지몰라서요.
이자도 싸고 이런데가 없는지요.
그리고 모기지론이라고 알아요. 너무 모르지요.
잘 몰라서요. 저는 연봉 1300정도고요. 신랑은 자영업인데 벌이가 한달에 150정도이고
집을 입하면 제 이름으로 살려고요.
그리고 제가 구입할려는 아파트는 경매로 싸게 나왔거든요.동향이라서 좀 그러지만
너무 싸서 거의 전세값으로 살수 있을꺼갔고요.
지금전세는 6500 이고요. 전세대문에 대출이 되는지도 궁금해요.
꼭 부탁드려요. 날씨가 봄같아요. 오늘하루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