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정말 글이 올라오네요.근데 가격은 정말 마음에 드는뎅 화물비가 더 들겠네요. 안양이라...ㅠㅠ. 암만 못줘도 택배비만 5만원 이상이라네요. 정말 아까워요. 근처 였으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