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1

[응답]중고 쇼파 없나요? 있어요!여기


BY 안양댁 2004-02-12

안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요..

저희 집에 있습니다.산지는 4년되었는데요,저희 애아빠 염색처음하던날

염색약묻었고요,처음배달온날 저희 둘째아들이 (레자쇼파)이로 앙 물었어요.

그리고 며칠뒤에보니까

손톱으로 뜯기까지..

그래서 여기로 이사오며 천쇼파를 사서

지금 집에 쇼파가 둘이예요.구입했을때는 35만원달라는거

5만원깎아서 30만원에 구입했고요..

생긴거는 주황색레자쇼파로 LG라고 써있고요..

밑에는 나무로 제작되어있어요..

남자아이라 레자가 저희에게 안맞았는지 쇼파도

저희집에 있는동안 시련이었겠죠...

구입하신다면 5만원은 어떠신지요..

그런데 어케 가져가실라고요..

 여기는 경기도 안양시 호계2동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