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6

[응답]감시 프로그램 깔았다가...


BY 나도마니 2004-02-12

프로그램 이름이라도 올려 주시면 빠른 답변을 얻을수 있을것 같은데....

우선 시작- 실행에서-msconfig를 입력하시고 시작프로그램 탭 내용을 확인

해 봅니다. 그리고 그와 비슷한 내용의 항목이 있으면 체크를 해제하고

재부팅을 합니다.

그런후 c:Program Files에서 남아있는 프로그램 폴더가 있으면 삭제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지윈클리너나 이지클린과 같은 프로그램을 돌려서 관련된 파일과

레지스트리를 청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