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8

감시 프로그램 깔았다가...


BY 궁금 2004-02-12

얼마 전에 다음 뉴스 보다가

배우자의 불륜을 감시하는 프로그램이

나왔다기에 호기심으로 다운 받았거든요.

 

제가 가장 힘들 때

남편이 애가 셋이나 있는 유부녀를 따라다닌 일이

있어서.--;

정말 기도 안찼습니다.

하도 따라다녀서 자상한 거 하나 보고 결혼했는데

그 하나의 자상한 것이 사라지고 나면

어떤 사람일 것인가를 세세히

생각해보지 않은 것이 불찰이었는지.

여자도 어디 그런 여자를 좋아했는지

오히려 저한테 전화해서 온갖 쌍욕은 다하고.

지금 생각해도 만정이 뚝 떨어집니다.

 

그런 일이 있어서 다운 받았다가

에구...그거 감시해서 뭘 하겠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제거로 들어가서

제거 했는데, 가끔 privacy alert라는

붉은 창이 자꾸 뜨는 거에요.

대충 내용을 보니까 니 컴의 내용을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것을 알고 있느냐 어쩌고저쩌고 인 것 같은데,

이게 왜 뜨는 것인지.--;;;

프로그램 제거가 잘 안된 것인지?

 

완전히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