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이론적으론 안보면 안내는게 맞는데
현실적으론 안내는게 불가능할것같아요.
님이 TV를 안본다는걸 어떻게 증명하나요?
그걸 매일매일 누가와서 조사할수도 없는거구
님의 말만 믿고 수신료를 안받진 않죠.
난시청지역에서도 수신료를 꼬박꼬박 받아가서 말들이 많잖아요.
그것도 시정 안돼고 있는데 님의 경운 더더욱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