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7

TV수신료에 대하여


BY 알고싶은맘 2004-02-16

저는 아파트에 살아요. 아파트 공동케이블 이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그동안

여러 채널을 잘 보아 왔으나 문제가 생겼어요.우리 아이가 올해7세,5세인데,아침부터 TV,

유치원 다녀오면 늘 TV 앞을 떠나려 하지않아요.만화채널에 푹``````````빠진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TV를 창고에 보관 한지 일주일이 지났거든요.그러면 TV 수신료와 우리 아파트케이블 이용료를 내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TV수신료는2500원,케이블 이용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