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카톨릭신자(모태신앙)이지만 시어머님이 불자이신 관계로 결혼하자마자 성당은 근처에도 못가고 있습니다. 그치만 큰 불만은 없구요 ~~~원체 날라리(?)신자라서... 근데 저희 아들이 이제 4살이 됐습니다. 1월생이구 엄마닮아 한 체격하는 관계로 7살에 학교를 보낼려구 보니까 이제 어린이집이라도 보내야 겠더라구요. 아직 어린이집이나 유아원. 놀이방 같은 데는 한번도 보내본적 없는데 어머님께서 룸비니에 보내자고 하셔서요... 선교원처럼 불교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집이더군요. 첫아이이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저희애가 젤 빨라서 어디 물어볼데도 없구요... 전 개인적으로 별론데(그냥 싫은거 있잖아요...)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리플달아 주세요. 낳자마자 시어머니께서 쭉~~길러주셨는데 이런일로 맘상하게 해드리고 싶진 않지만 이유없이 싫다고 하기도 뭐하구... 굳이 교육방법이나 교구가 좋다면 그냥 보낼까 싶기도 하구요... 어디 좋은 어린이집 아시는데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릴께요. 저희 시댁은 광명시 광명7동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