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조카딸래미 결혼 날을 받았다.
근데 이상하게 별로 흥이없어보이고
그저그렇다고 허니........
왜 일까????????
결혼 을 하기싫은가??
男子 가 맘에 안드는건지???
벌어논 돈이 없어서??????
자기엄마가 돈 돈 돈 하며 징징대니까 김샜나?????
살림집이 집하고 3-4정거장 사이라서 그런가????
아무튼 걱정되네....
요상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