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늦은 사십고개 넘어 운전면허증을 땄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젤 따기쉬운 자격증이라지만
진짜 오랜만에 치는, 3번의 시험을 줄줄이
통과해야 되기에
얼마나 긴장된 시간들이였는지요 휴우~
실제로 움직이는 커단 기계를 조작해야하고
손 발의 감이 있어야하고
쉬웁지만은 않드라고요~~~~~
다행히 같이 긴장하고 있는 수강생여러분과의
지치지 않는(?) 수다로 정보도 나누고 긴장도 풀면서
도로주행까지
무사히 합격했네요
너무 기쁩니다!!!!!!!!!!
이제부터 정말 안전하게~
조심해서 운전할려고 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