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11

나도 운전면허 땃씨유~~~


BY 바람솔솔 2004-06-19

남들보다 늦은 사십고개 넘어 운전면허증을 땄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젤 따기쉬운 자격증이라지만

진짜 오랜만에 치는,    3번의 시험을 줄줄이

통과해야 되기에

얼마나  긴장된 시간들이였는지요  휴우~

실제로 움직이는 커단 기계를 조작해야하고

손 발의 감이 있어야하고

쉬웁지만은 않드라고요~~~~~

다행히 같이 긴장하고 있는 수강생여러분과의

지치지 않는(?) 수다로  정보도 나누고 긴장도 풀면서

도로주행까지 

무사히 합격했네요

 

너무 기쁩니다!!!!!!!!!!

 

이제부터 정말 안전하게~

조심해서  운전할려고 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