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으면 부장님 와이프라고 하겠지만
부장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직접
물어보시지 그러세요? 뭐라고 부를까요하고요>
사모님하기는 제가 훨 나이가 많고해서 어색한데
부장님 와이프라고 불러도 되겠느냐고 직접 물어보세요.
그게 가장 빠른 길입니다. 누구 엄마는 좀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