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80

[응답]호칭문제..15년. 연하의 직장상사부인을 ....


BY 글쎄요 2004-06-19

저같으면 부장님 와이프라고 하겠지만

부장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직접

물어보시지 그러세요?   뭐라고 부를까요하고요>

사모님하기는 제가 훨 나이가 많고해서 어색한데

부장님 와이프라고 불러도 되겠느냐고 직접 물어보세요.

그게 가장 빠른 길입니다.   누구 엄마는 좀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