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79

호칭문제..15년. 연하의 직장상사부인을 ....


BY 271 2004-06-19

0부장은 나보다 훨씬..젊어요.

나보다 직장에 먼저 입사했구..여러모로 저는 깎듯이..0부장님..이라합니다.

여러가지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구.. 그래요.(회사규모는 작습니다.)

시간이 나면 사적인 이야기도 가끔 하게되는데..

그의 부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려니 호칭 땜에 말문이 딱..막혀요.

사모님..할려니 좀 이상하고..

00엄마..도 그렇고..0부장님 와이프..할려니 또 그렇고..그래서 그만 말을 못해요.

.제가 워낙 나이가 많아서...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