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날 괌으로 놀러가는데 우리보다 먼저 가시나봐요
괌은 첫 나들이라 걱정반 설레임반 그러네요
출발할때 생수 준비하면 좋대요 긴팔 모자 필수라는군요 어른도..
모기는 한국과 같겠죠
우리는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이라 햇반 소주 김치 바베큐 해먹을려면 참기름 소금 후추도 준비하라고 하네요 잘 다녀오시고 추가로 말해줄거 있으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