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43

[응답]해외 여행 가는데 준비물 좀 꼼꼼히 알려주세요


BY 아이맘 2004-08-10

 

   와..좋으시겠어요..

   저희도 몇년전에 괌에 다녀왔는데 좋더라구요.

 

   우선 아이가 몇살인지요?

   어리다면 아이물건을 잘 챙기셔야겠죠.

   아이가 먹는거라던지..

   식사가 안맞을수도 있거든요.

   제 경우엔 햇반이랑 즉석 미역국,북어국 같은거 가져갔더니,

   좋았답니다.

   그리고 베지밀도 가져갔구요.

 

   썬크림은 필수구요..

   괌 날씨도 여기랑 맘먹거든요.

   무쟈게 덥더라구요.

   약은 구하기 힘드니 비상약 꼭 챙겨가시구요.

   더워도 아이들 긴팔 옷 한벌 정도는 필요하더라구요.

   컵라면 같은것도 챙기시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