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좋으시겠어요..
저희도 몇년전에 괌에 다녀왔는데 좋더라구요.
우선 아이가 몇살인지요?
어리다면 아이물건을 잘 챙기셔야겠죠.
아이가 먹는거라던지..
식사가 안맞을수도 있거든요.
제 경우엔 햇반이랑 즉석 미역국,북어국 같은거 가져갔더니,
좋았답니다.
그리고 베지밀도 가져갔구요.
썬크림은 필수구요..
괌 날씨도 여기랑 맘먹거든요.
무쟈게 덥더라구요.
약은 구하기 힘드니 비상약 꼭 챙겨가시구요.
더워도 아이들 긴팔 옷 한벌 정도는 필요하더라구요.
컵라면 같은것도 챙기시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