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3

[응답][응답]제가요 냄비를 살려고하는데 어느게 좋은건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BY 비싼거 2004-09-10

물건 살줄 모르는 사람은 그저 비싼걸로 고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두번 쓸것도 아니고 싸다고 덥석 사서는 나중에 후회하느니

비슷비슷한 물건이라면 가격이 비싼걸로 하세요.

근데 4번께 값은 싸다고 하는데 수량이 적네요.

그러고 보면 그게그거 아닌가요?

보기는 1번이 좋은거 같은데 아랫분 말대로 손잡이가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