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1

[응답]제가요 냄비를 살려고하는데 어느게 좋은건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BY .. 2004-09-10


1
번은 반대입니다. 손잡이가  뜨거울것 같아요.-저도 아무 생각없이 손잡이가 스테인레스로 된것 샀다가 습관적으로 잡아서 화상 당했습니다.

3번도 반대입니다. 우리 인체에 해가 없는 식기나 냄비는 유리와 스테인레스라고 하더군요, 법랑은 그래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은 2번과 4번 중에서 고르면 될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