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고민중이랍니다.
참..아 힘들다...
1번 리빙아트 줄리엣 냄비 세트 11pcs 가격 117,900원
(구성)편수냄비16cm, 양수냄비(18,20cm), 전골냄비24cm, 곰통8QT, 찜판22cm : (뚜껑포함11pcs)
재질 - 스텐레스 스틸 27종(18-10)
2번 리빙아트 베스트 골드 냄비 세트 11pcs 가격 112,800원

(구성) - 편수냄비16cm, 양수냄비(18,20,24cm), 전골냄비24cm, 스티머24cm : (뚜껑포함11pcs)
재질 - 스텐레스 스틸 27종(18-10) (손잡이 : 스텐레스 + 합성수지)
3번 ELO빨간법랑5종세트(깊은형) 가격 129,000원
구성
- 14cm : 1P (깊이15cm, 9.5cm) 1.5L
- 16cm : 1P (깊이17cm, 10.5cm) 2.1L
- 18cm : 1P (깊이18cm, 11.5cm) 2.8L
- 20cm : 1P (깊이19cm, 12cm) 3.8L
- 24cm : 1P (깊이23cm, 14.5cm) 6.5L
범랑은 안좋다라고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4번 셰프라인 뉴 로얄 냄비 세트 11 PCS 가격 : 95,000원

구성
- 16cm(편수), 18cm(양수), 20cm(양수),
24cm(양수), 24cm(전골), 24cm(찜기)
근데 셰프라인이 왜케 싸죠? 별로 안좋은건가? 여튼 요즘 엄청 고민이에용.. 어디께 좋은지도 몰겠꾸여 추천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