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 형님들이 모두 못 오신다네요
그래서 저 혼자 음식 장만을 해야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혼자하려니 하루종일 걸릴거 같고 또 힘도 너무들거같아
음식을 미리 좀 해 뒀음 좋겠는데
상할것 같아 걱정도 되고...
좋은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