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4

[응답]조급해 마시구요.


BY 영호 2004-10-05

 

첫아이라 욕심도 많고 뭔가 부족한것 같고 그러실것 같네요.

너무 조급해 마시고 그냥 놀게 두세요.

노는것도 나중에 교육이랍니다.

 

저도 아이 첫돌때부터 일년에 두번 한약 지억먹였거든요.

정말 처음엔 아무 효과도 없더니 한의사가 그러더군요.

4돌지나면 좀 괜찮을겁니다.

정말 4돌 지나고 부터는 겨울감기가 없어졌어요.

다행이죠.저흰 겨울이면 목감기로 늘 고생했는데..

 

친정엄마가 키워주신다니 걱정마시고.

아이 보약챙길때 친정부모님 보약도 챙기시고요.

(저도 그래야할듯...)

 

아이 건강이 제일입니다.

늦는다 생각하면 정말 늦는거 같습니다.

여유있게 천천히 시키세요 나중이면 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