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에 창원에서 결혼식이 있는 관계로
경상도쪽을 가려고 하는데요
가는김에 거제도와 외도를 구경하고 싶은데
거제도 하루에 여행하려면 어디가 좋은지..
그리고 외도 배를 타려면 선착장이 5개나 되던데
어느 선착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지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