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주5일근무라해도 학교도 그런가?
울아들 주5일이라 토욜날도 학교안가네여, 이거,공부는 진짜로
사교육비가 들수밖에 없겟네여, 울아들맨쿠로 이런아들은...
하기사 토욜네시간이 짜다시리 표가 나겟냐마는
어휴,,이것도 별로 좋은것도 아니네,
돈없는사람은 별로네 뭐,돈이야 많으면 이거저거 하지만서도
없는넘은 이래저래 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