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90

연고 아시는분 부탁합니다


BY 성탄절~ 2004-12-23

전 피곤하면 냉이 잘생기는 체질인데요

직장다니면서 매일 병원에 치료받으러 다니기 그래서요

병원에 가면 바르라고 연고를 처방해주던데

그거 약국에서도 파나요?

냉이 생기기전에 앉아있으면 뻑뻑하고... 기분도 불쾌하고 ..그러거든요

아시는분있으면 연고좀 추천해주세요~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