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11

[응답]에드웨어라는 것이 설치된 듯 하네요.


BY 2004-12-29

그건 애드웨어라는 프로그램이 강제로 설치될 때 나오는 메세지 같아요.
아마 최근 사용 중 다녔던 사이트 중 하나에서
묻어 온 것일 것입니다.

편리한 인터냇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이트겠구요...아컴은 아니네요.

경험과지혜에 보시면 그런 문제에 대한 대처 방법이 있어요.

애드웨어 대처 방법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