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건성인데, 각질제거용 스크럽 한번 해주고,
스팀타월팩(타올을 물에 적셔 전자렌지에 돌려, 한번 턴다음 얼굴에 댐)하고,
시간이 되면, 보습팩도 한번 해줬더니,
언제부터인가 각질이 안생겨요.
스팀타월팩이 좀 효과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