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정말 심한 건성이구요 겨울만 되면 머리엔 비듬
얼굴엔 각질이 정말 심해요.
머리는 비듬전문샴푸 쓰니까 괜찮은데
얼굴엔 맛사지크림도 매일하고 화장수도 매일 로션도
매일 하거든요.
그런데 외출하려고 화장좀 하려고 하면
볼하고 이마하고 코에 각질이 심해서요
화장할 때마다 짜증나네요.
각질이 밀어도 밀어도 계속이에요. 임신하고 더 심한 것같아요.
당연 화장도 뭉치고 잘 안받고요.
화장이 매끈하게 잘받는 분들이 너무 부럽답니다.
저처럼 건성이신 분들
이 겨울에 각질을 어떻게 하시나요?
저좀 가르쳐주세요. 화장 잘받게요. 지금 쓰는 화장품도 다 건성용인데
별로 효과가 없어요. 좋은 보습제품 추천 바랄게요.
마음같아서는 각질을 싹 벗겨내고 싶은 심정인데
큰형님이 주신 곡물 맛사지 팩이 효과가 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