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86

[응답]스피드스케이트를 권합니다.


BY 문트 2005-01-10

우리아이 레슨받은지 두달인데요

저도 첨에 피겨해야할지 스피드해야할지 잘몰르겠더라구요

여기서도 문의 해봤는데 답변주시는분이 안계시더라구요

주변에서는 여자는 피겨 남자는 스피드라고하는데

스케이트 강사분들이그러시는데

예전에는 여자들이 피겨를 많이 탔는데 요즘은 스피드를 많이 탄데요

왜냐하면 피겨는 스피드가 안나서 쌩쌩달리는 기분이 덜난다고해서요

첨엔 좀 힘들지만 한달정도 지나니까 차이가 없더라구요

어린아이라면 피겨타도 괜찮은데 초딩이나 어른들은 스피드타는 분위기던데요

제가 요즘 매일 따라가는데 장난아니네요

초보라서 젤로싼거 사니까 십마넌 줬어요

그리고 인라인과는 달리 싸이즈가 딱맞아야해요

그래야 발이 안까져요

첨엔 발이좀 안파도 좀 신으면 괜찮습니다.

도움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