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5

스케이트


BY 조리사.. 2005-01-09

요즘 방학이라 스케이트를 배우러 다닙 답니다..

 

산정호수가 근처라....호수가 얼었거든여.

 

스케이트는 지금 빌려서 타고 있고요...한시간에 5000 원...이라고

 

정해있긴 한데.. 무한정 타도 돼고...2시간 정도 타면 깃꿘.ㅎㅎ

 

그래서  내년도 있고 하니 스케이트를 하나 구입 하고 싶은데..

 

피겨 스케이트가 나은건지..아님 날이 긴건.....이나은건지

 

모르겠더라고요.. (현재 피겨 스케이트 빌려 타고 있음)초보는 그게 낫데나..

 

근데 가서보면 여자들은 죄다 피겨 타고 남자들은 날 긴거 타더라고여....

 

피겨 스케이트로 구입을 해도 됄지 모르겠네여..

 

오늘은 스케이트 아저씨가 그러네여 아예하나 사시지 하고..ㅎㅎㅎ

 

뭐든 공짜가 없네여...뒷꿈치가 다 까지고 복숭아 뼈도 다까지고..

 

낼또 가고 싶은데..그래도 가렵니다. 잘타고 싶어서리..ㅎㅎ(친구는 아주 잘탐)

 

타시는분 도움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