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똑똑한 엄마들이 많네요.
저희 아들은 7살인데 내년에 학교가지요.
그런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금 피아노를 시작했구, 기탄수학, 기탄국어
기탄사고력, 이렇게 하루에 1시간 20분정도
공부합니다. 다른 공부는 아직 하고 있지
않고요. 영어는 대기중입니다.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모르겠구요.
은물은 하지 않았는데, 지금이라도
할까요?
궁금한게 너무 많은데 상의 할 사람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