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0

바람부는 오후에~~~


BY 씰버맘 2005-03-13

늧추위라고 하지만   난  큰아들 생각하면  이정도가지고 뭘????

 

아들  중국에 있어요   영하20은 기본이라고~~~

 

 

방금  아들한테 멜보냈어요  우울하네요.....

 

혼자  자취하며 학교다닌답니다  돌아서면   배가고프다고~~~~~

 

 

4월에 가볼랍니다  에미가  에미노릇도  못하는군요  

 

 

50나이에 큰애(22)  작은애  (고3)    남들은  빨리도 키웠더군요

 

에고   !!!  

웬지 허전하고 그렇습니다

온가족 함께모일날은  언제오려나요?

여름방학때 며칠이겠지요?

 

자식도 함께지내야되는뎅      아들들 빈방이 썰렁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