늧추위라고 하지만 난 큰아들 생각하면 이정도가지고 뭘????
아들 중국에 있어요 영하20은 기본이라고~~~
방금 아들한테 멜보냈어요 우울하네요.....
혼자 자취하며 학교다닌답니다 돌아서면 배가고프다고~~~~~
4월에 가볼랍니다 에미가 에미노릇도 못하는군요
50나이에 큰애(22) 작은애 (고3) 남들은 빨리도 키웠더군요
에고 !!!
웬지 허전하고 그렇습니다
온가족 함께모일날은 언제오려나요?
여름방학때 며칠이겠지요?
자식도 함께지내야되는뎅 아들들 빈방이 썰렁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