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직장을 다니면서 사업자 등록증 있으신분 계신가요?
남편이 직장에서 국민연금을 20만원 정도 내거든요
그런데 5월경 제가 가계오픈을 하려 하는데요
요즘은 뭘할래도 국민연금이 무서워서요 제친구 보니 국민연금 다달이
10만원을 내더라구요 작은 체인점 하나하는데
그래서 저는 남편이름으로 사업자 등록 을 할까 합니다
노후에 혜택을 보는것도 아닌데 국민연금 내려니 정말 아깝네요
혹시 남편 앞으로 국민연금 두개다 내라고 하지는 않을지 아니면
세금이 많이 나오는건 아닌지....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직장과 사업장을 갖고 게신분 있음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