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48

안티세꼬 생겼네여 ㅋㅋ


BY 세꼬 2005-03-13

자모회엄마덕에 속상해서 글올렸더니만[--;전 그냥 좋은게 좋은거~인 스타일일뿐]

 

안티세꼬라고 글올린분이 있질않나, 유유상종이라 글올리시질 않나 --

 

비슷하니 친구된거 아니냐라고 --

 

사람이 일부러 만나서 막말로 싸돌아 다니는거 아닌이상 좋은사람만 만나는것도

 

아니고 싫은사람만 만나는것도 아닌데 만나졌다해서 유유상종이란말을 듣는건

 

좀 억울하구 안티세꼬란 닉넴본건 첨엔 황당했는데, 나름대로 재밌기도 하구

 

뭐 그치만 전체적 느낌은 재미보다 더티한 기분이 흠~

 

그렇다고 나름대로 자주본다고 친한척하는엄마 또 매몰차게 일부러 굴수는 없는거

 

아닌가???

 

최소한 아직까지 개인적으로 내게 왠수질만한 일을 저지른건 아니고 다리걸러

 

남 고민되게 하는거 뿐인데 --

 

에이~ 정말 제사 지내고 오자마자 뒷골살짝 땡겨지네요 --

 

유유상종은 --; 정말 싫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