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0

학교숙제....


BY 학부모 2005-03-13

울달래미 초등학교5학년...

무쉰숙제가 그리 많은지?

오늘 하루종일 숙제로 끙끙이다.

 

선생님들이 숙제 주면서 내일까지 뭐 해온나 하는것도 있고

몇칠기간주어서 주는 숙제도 있다.

또 5학년 되니 학원에서도...

 

와 !!아이들이 완죤히 죽인다.

학교파하고나서 집에와서 간식좀 먹고나서 숙제좀하고

글고 학원에간다.

갔다오면 저녁8시경 그러면 밥도 먹는둥 마는둥해서 학원숙제....

 

옆에서 보니 넘 안쓰럽다.

그렇타고 학원을 안보낼수도 없고

우찌해야 좋을지 대책이 안선다.

내머리가 띵하다.

그럼 아이는 얼매나 힘들겠나?

 

이사이트에 학교 선생님들도 보시는지???

제발 부탁인데 숙제좀 안주면 ''캄사캄사''

숙제좀 주지마이소 지발 부탁임더....

요새숙제는 ''컴''에들어가서 복사까지도,

없는집아이는 우재하라카는지...당췌....

아이들 물흐르듯이 우리클때 처럼 그렇게 크면 안되는지?

 

그땐 돈좀있는집이 ''과외''라는게 있었고

없는아이들은 그냥그냥 살아왔는데

요새 는 ''사교육;공교육''하면서 한마디로

아이들을 잡는것 같다.

 

돈만있고 여유만 있다면 ''이민'을 가고싶다.

그기에는 ''대한민국'' 보단 낮겠지...

마지막으로 하고픈말

선생님요,,숙제좀 주지마이소..

지발요...

 

 

**초등학교때는 뛰놀아야 하는데

   우리나라가 잘못 되어 가는것  아닌지

   의문 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