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있잖아요?
지는데도 멋있어 보이는 사람!!
지는 그런 사람이 정말 부럽던데요.
그런 거 정말 잘 하는 분 계시면 저 좀 가르쳐 주실래요?
혈액형이 0형이면 지지 않으려 하는 성향이 있다고 하던데...
그것 때문인가?
암튼 지는 거에 취미가 없어서 가끔 부부 쌈 할 때도 문제가 좀 있쥬.
솔직히 우선 당장 앙앙거리고 이긴다고 그게 정말 이기는 건감유?
결국은 큰소리 먼저 내고 끝까지 간 게 미안해져서 사과도
먼저 하고 만답니당.
이게 뭔 바보짓이다요?
누구,, 지는 거 멋지게 잘 하는 분 계시면 저 좀 가르쳐 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