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94

국민연금콜센터


BY 취업 2005-04-30

 

안녕하세요?  님들

어제 한국인포서비스(주) 국민연금관리콜센터 면접에서 합격은 했는데

3주교육을 받은 후 자리배치를 한다는데 교육내용이 어떨지 궁금해서

경험자님의 조언을 듣고져 합니다. 2개월에 한번씩 시험을 본다는 둥 , 성적부진자는 제외한다는 글이 있어...

어제는 면접과 타이핑 테스트만 했거든요.

미리 알면 오늘 내일 공부좀 해 둘려구요. 월요일부터 3주간 교육에 들어가는데 거리도

거리거니와 새로 배운다는 게 좀 부담스러운건 사실입니다.

아이들이 있으니까 혹 힘들면 어쩌나 걱정이 많이 들어서..

3학년, 5학년인데 악착같이 다녀야 할지. 거리는 지하철로 40분, 걷는 시간은 10분.

근무환경이나 제 적성에 맞을 것 같아서 할려고 하는데..

경험자는 조언 정말 꼭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