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9

어느 방법이 좋을런지요.?


BY 국화 2005-04-30

중2학년입니다

 

한문이 많이 뒤쳐져서 그러는데.. 장원학습지나 구몬학습지를 시켜볼까 하는데

 

어느 방법이 도움이 될까요.?

 

경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