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1

젊은아짐들..썰렁하군요.


BY 토마토. 2005-04-30

속상해방부터~ 물론 또래토크도 윗 연령대는 많은 글 올라왔던데.

우리 20대는 너무 부진하군요..

날씨가 넘 좋아 소풍들가셨나~~

친구하며 지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