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07

자기 집 있음 머가 제일 좋아요?


BY 가르쳐주셔요. 2005-05-29

저희 외벌이인데 신랑 월 200 받아요.

아직 내집은 없지만 내년에 빚 좀 내서 집 사려구요.

그런데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자기집이 있으면 머가 제일 좋아요?^^

진짜 궁금해요.

친한 친구도 사원 아파트나 전세 살고...

그래서 물어볼때가 여기밖에 없네요.

여기 지방이라서 집값은 쌉니다.

26평 방3개  계단식이 1억도 안하지요.

지은지 4년된 새아파트인데 이거 사려구요.

그리고 또 물어볼께 있는데요.

저층은 왜 다들 싫어 하나요?

시끄러워서?

저는 저층도 좋던데..

(화단에 나무도 보이고 사람 소리도 들리고)

10층에도 살아보고 4층에도 살아봤지만

저는 4층이 나아던것 같아요.

막상 집 사려고 생각하니 층수도

조금은 신경이 쓰이네요.

저층도 괜찮죠?

아무래도 저층을 살 확률이 많아서...

말씀들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