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갔더니 빈혈이라는데
선지 해장국이 빈혈에 좋다구 하는데
선지는 어디서 구하는건지
아님 계속 사먹어야하는지
빈혈약은 어느것이 좋은지 아시는 님
알려주심 고맙겠네요.
그리고 빈혈있음 얼굴이 까매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