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일심 동체라....
내가 컴하다가 화장실 갈까..하는데..(3일만의 외출?)남푠이 읽던 책을 집어 들었다...
허걱!!
한발 늦었다....
아고 빨리 좀 나오쏘....죽겠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