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주변에 보면 나처럼 전문? 주부인데도 폰없는 아줌마가 거의없다
나 자고로 휴대폰 없구요 그리고 무면허라우
시내 갈때는 꼭 그랜져 택시를 탄다 왜? 대접받고 엄청편하다
내가 언제 그랜져 타볼껴 그것도 일년에 몇 번이다 병원갈때만..........
자고로 난 콱 막혔는지 백화점도 거의 안간다
시골 출신이라 시장이 짱이다
그래도 행복하다
왜?
거북이의 빙고가 나오는데 모든것은 마음먹기 달렸다고한다
우리가족 쉴수있는 28평 아파트에 아이들 건강하고
불경기에 빚도없고 보험이랑 저축도 실하게하고 이정도면
엄청 행복해요
너무 소박한가 ? 우리신랑이 엄청바빠서 내가 쬐끔 외로와도
친구랑 떠들고 컴하고 있으니 여기가 무릉도원이네
인생이 별거여 하루하루 행복하다 생각하고 살면돼지?
안 그러우 여러분
울딸이 친구중에 휴대폰이 있다고 사 달란다 이게 죽을라고
참고로 우리 신랑 폰 요금13000원도 아깝다 이것들아
엄마 돈모아서 너가 그렇게 가고싶어하는 외국 보내준댔지
입다물고 가만있어
아까전에 은행가서 저축하고 왔네
비는 퍼붓는디 엄청 행복했어요!!!!!!!!우하하!!!!!!!!!!!!!
나보고 원시인이라해도 좋다 원래 원숭이가 원시시대에 살던 동물아닌감!
몽들 화이팅! 몽아래로 동생들도 화이팅! 몽위로 언니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