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아들 제대했어요.
근데요 우리아들 애기가요
난 이제 국방부와 계약이 끝났데요.ㅎㅎㅎㅎㅎ
지금 부터는 부모님 자식이래요.
그 말을 듣고 우리가족은 웃었답니다.
군복무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아들 이 대견스럽고
아들 얼굴만 처다봐도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