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0

우리 아들 제대했어요.


BY 하늘 2005-07-11

오늘 우리아들 제대했어요.

 

근데요 우리아들 애기가요

 

난 이제 국방부와 계약이 끝났데요.ㅎㅎㅎㅎㅎ

 

지금 부터는 부모님 자식이래요.

 

그 말을 듣고 우리가족은 웃었답니다.

 

군복무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아들 이 대견스럽고

 

아들 얼굴만 처다봐도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