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저는 서울행당 초등 학교5회졸업한 친구들을 만나고 십습니다
친구들아--
지금 모하고들 사니--
나이드러 문뜩 너히들이 생각이 나는구나^^
만날수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누구라도 만나스면---
행당 초등학교 동문도 만은 연락부탁^^(초등학교가 서울 성동구에 있서씀,무학여고옆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