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9

(김해) 친구해요^^나이 23살


BY 장군이엄마 2005-08-13

부산살다가 김해로 이사온지 몇일 안되서 너무너무 심심합니다.

나이는 23살이구요,

저와 친구 하실분~~~~

글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