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2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BY gjruddkek 2005-11-16

제 나이는 26세인데 결혼을 일찍  하다보니깐 친그가없네요..ㅋ

5살된 아이랑 있고요. 맨날 집에서 심심해하고있어요...ㅋ

서울 사시고 저랑 친구하실분 연락주세엽~~^^*

011-311-8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