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35

아컴 운영자님께 부탁(의견제시-


BY 통3 2005-11-16

이곳은 많은 대한민국 파워 아줌니들의 의견을 주고 받고

세상살이를 바라보는 곳인 만큼 그 중 한사람이자

두아이 맘으로 하나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요즘 경제도 많이 어렵고 일반서민(나만 그럴까요?)인

저로썬 생활주변에서 아껴 쓰며 바꿔 쓰면 좋겠다 싶은

옷가지며 물건들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부탁하건데 "아나바다" 코너를 신설해 주실 순

없나요????

 

혹여 비슷한 방이 있나 찾아보니 없는듯해서---

 

저와 뜻을 같이 하시는 분들은 모두 손들어주세요!!!!!!!!

 

저요! 저요! 저요! --- 그외 기천만명!!!!

네-에, 고맙습니다.(나만의 상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