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결혼하는데
신부아는 귀금속집에서 패물을 해주려고하는데
형편이 안되어서 다이야 7부 반지하나만 하고
다른 패물은 안하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
솔직히 나는 다이야비슷한 반지도 안 끼어봐서 품질에 대해
아는게 없답니다.
귀금속집에서 현대와 우신이 잇는데
우신이 질이 좋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우신도 등급이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다른 귀금속집에물어보니 등급이 없고 우신에서는 한가지 종류뿐이라고
하기도 하고...
보통은 2백삼십만원,좋은 품질은 알이 삼백삼십만원이고
셋팅값은 한 2십만원잡으면 된다는데...
다른 종로3가 도매상에서는 이백만원한다고도하고...도대체 헛갈려서
잘 모르겠네요.
진짜 우신다이야도 등급이 있는지 아시는분 말 좀 해주세요.
아들 장가보내기 진짜 힘드,네요.
다이야에 아시는 분, 꼭 좀 알으켜주세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