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82

바둑승급시험에 대하여


BY 바둑이 2006-02-08

초등 2학년 아이가 바둑학원에 다닌지18개월 되는데 학원에서는 13급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학원마다 급수가 달라서 객관적인 실력인지가 의문이네요  공식적인 승급시험이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어디서 주최하고 어떻게 실시하는지를 모르겠네요 한국기원 홈피에도 자세히 나와 있지 않아서...혹 자세히 알고 계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