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4

동아리에대해


BY 헤르미온 2006-03-14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뭐 좀 물어보겠습니다. 저희 아이가 학교에서 2학년 언니들이 자꾸 동아리를 들으라고 하는데 해야 될지 말아야될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은 공부때문에 시간이 모자라서 야자하고 학원다니고 하는데 어떡해야될지 아시는분있으면 알려주세요. 영어번역하는 동아리라고 하는데 해도 좋을지 아시는분있으면 읽지만 마시고 알려주세요. 고등학생들도 봉사가 있다고 하는데 조건이 그걸 빼준다고하는데 시켜야 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