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으로 문을 두드리네요
먼저 저에게 용기를 주십시요
제가 지금 4학년 아이를 둔 엄마랍니다.
지금 아이가 학교에서 한아이로 부터 괴롭힘과..그반아이들이 모두들 그아이의 눈치를 보면서 생활한답니다.
한아이가 행동했던 동안 무수한 사연들을 보자면
1. 남의물건을 친구의가방에 넣어 도둑으로 몰린사건
2. 남의 일기장을 훔쳐보고 그일기장을 찢어 다른친구을 나쁜친구로 몰아세우는사건
3. 남의신발에 본드를 발라 다른아이가 햇다고 소문내고 다닌사건
4. 그아이가 현재 반장이라 선생님이 그아이에게 시험 채점까지하게하여 자기가 ㅅ쓴답은 모두 정답이고 그걸 간주로하여 채점한 사건
5. 골든벨을 하기위한 단계에 서로 알려주었는데 다른아이를 가르쳐줘 통과햇'다는사건
사실은 둘다 컨닝하기호 하곤 햇는다는데 확인해본결과
6. 아이들을 왕따시키려고 저주편지라는 걸 쓴 사건
즉슨 누구누구 죽어라 빨간글씨로 빨간종이에다 그걸 찢어 땅에 묻는다
7. 청소시간에 친구를 괴롭힐려고 한아이만 나두고 모두 나가버리고 혼자청소하게 만든사건
8. 남의새신발을 던져버려 다른아이가 햇다고 등치고 다닌사건
9. 떠든사람적어내라는데 맘에 안든사람만 골라 골탕먹인사건
10. 끝으로 반아이들을 한번씩 상처를 준사건
* 참고로 반아이들은 다 알면서 왕따 당할까봐 모두ㄷ들 그아이 앞에선 모르는척
태연스레 지낸답니다.
여러분 답좀 주시고 이런경험이나 이런 현실을 들어본 님들 댓글좀 마니좀
올려주실래요? 제가 조언을 들어야 할것 같아서요
저혼자 도저히 감당하기 힘드네요..어찌 생각하고 어찌 해야할까요?